카테고리 없음

군대 가는 남자친구에게 주면 좋아하는 선물

정보단백질 2023. 6. 15. 13:19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네요 ㅠㅠ 이 글을 찾아와 주신 여러분들은 군입대를 둔 남자친구의 여자친구분들

이시거나 혹은 친구 시겠죠? 반갑습니다. 저는 군 복무를 했을 때 여자친구 선물을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요.

정말 군복무 중에 많은 도움이 되고 힘이 됩니다! 그래서 제가 글을 준비했는데요. 지금 같이 알아보실까요?

 

 

 

1# 선크림 

선크림은 정말 중요해요. 일단 훈련소에서는 야외 활동이 정말 많고 지금 같은 여름날씨면 자외선이 정말 뜨겁기 때문에 필수인 거 같아요. 햇빛에 노출이 많이 되면 노화도 빨리 오고 기미도 껴서 보기 싫어져요  여자친구분들 남자친구 얼굴 이대로 나두실껀가요?? 저는 정말 필수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꿀팁 훈련소에서는 갑자기 밖으로 나가는 일이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크림형보단 스틱형이 빠르게 바르고 간편해서 저는 더 좋았던 거 같아요!!

 

 

 

2# 방수 밴드, 연고

훈련소를 입대하면 비상약품을 개인당 다 지급받습니다. 하지만 품질이 많이 떨어져요.

일반 밴드가 들어가 있는데 엄청 잘 떨어집니다,, 물만 묻어도 그냥 쑥,, 떨어져 버리더라고요.

하지만 여자친구가 넣어준 방수 밴드.. 이게 싸제의 맛인가 여자친구 생각도 많이 나더라고요.

방수 밴드는 더운 날 많이 씻는 군인 남자친구들에게 꿀템이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연고 또한 비상약품에 들어가 있습니다.

하지만 연고의 효과가 사회에서 가져온 것들 보다 효과가 많이 떨어집니다. 저는 연고는 못 챙겨가서ㅜㅜ 빌려 사용했습니다. 자대 가서도 많이 사용하니깐 하나쯤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3#네임펜 및 편지 우표

훈련소에는 속옷들 물품을 많이 나눠줍니다. 그래서 동기 들 거라 헷갈리지 않게 이름과 번호를 적어요. 없으면 계속 빌려야 하고 눈치 보입니다 ㅠㅠ필수인 거 같아요. 그리고 편지지와 편지봉투는 군대에서 계속 보급을 해줘서 계속 사용가능합니다. 그래서 굳이 챙길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편지를 보낼 때 우표를 붙여서 보냅니다 우표는 훈련소에서 나눠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챙겨가셔야 해요. 우표는 "일반" , "준등기",  "등기" 이렇게 3개로 나눠집니다. 일반에서 등기 쪽으로 갈수록 가격이 비싸지는데 비싼 이유는 비쌀수록 빨리 갑니다. 여자친구분들 빨리 받고 싶으시면 비싼 거 주세요 ㅎㅎ 저는 근데 500원짜리 썼는데 평균 일주일 안에는 도착하는 거 같더라고요 우표 정말 안 가져가면 빌리기도 눈치 보이고 머리 아픕니다. 편지 많이 적으시는 분들은 많이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우표 가격표

4#시계

시계는 정말 중요해요. 군대에서 제일 중요한 물건이라고 생각합니다. 훈련소에 들어가면 "몇 시까지 집합!" 이러고

"몇 시까지 샤워 몇 시까지 세면세족"    즉   시계와 한 몸이 됩니다. 그래서 정말 중요하고요 불침번이라는 근무를 설 때 

시간을 정확하게 봐야 하기기 때문에 군인들에게는 시계는 필요 같은 존재입니다. 시계 없이는 못 살아~

시계 살 때 그냥 카시오가 무난한 거 같습니다. 카시오 시계가 내구성도 튼튼하고 크기도 적당해서 부담 없이 사용가능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 항상 시계와 항상 한 몸이니깐 여자친구 생각이 안 날 수가 없습니다. 시계만 보면 보고 싶고 고맙고 생각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훈련소 들어가면 웬만한 생필품들은 지급해 주니 걱정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훈련소 들어가 있는 남자친구들에게 해주면 좋은 거 몇 가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인편 훈련소마다 매일 인편을 나눠줍니다. 인편이 훈련소를 버티게 하는 힘인 거 같습니다.

하루하루 저녁에 나눠주는 인편 때문에 하루를 버티거든요 ㅜㅜ 인편을 봤을 때 여자친구가 인편을 꾸준하게 챙겨주면 훈련소에서 엄청난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훈련소는 의지할 사람이 없기 때문에 처음에 정말 인편이 소중합니다. 저는 인편이

안온 하루는 정말 힘이 안 나더라고요. 아무튼 정말 꾸준하게 적어주세요.

#손 편지 손 편지 한 장만 보내줘도 정말 감동 먹습니다. 손 편지 오는 동기들도 드물고 손 편지가 오면 시선집중되거든요. ㅎㅎ

여자친구에게 더욱더  빠질 겁니다. 저는 손 편지 못 받아봤지만 받은 동기들이 정말 부러웠어요 ㅜㅜ

#전화 훈련소에 가면 훈련병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전화 시간을 정말 잠깐잠깐 부여하거든요. 그래서 바로 받는 게 정말 중요해요 통화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지기 때문이에요.. 10분이 막 2분처럼 느껴질 겁니다.. 여기서 제가 하고 싶은 말은 훈련소가 지방인데도 전화가 오면 02로 나올 거예요 저도 그랬거든요. 웬만하면 모르는 번호는 다 받으셔야 해요!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글 쓰는 게 서툴지만 점점 더 발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장병들 모두 파이팅!!. 곰신 여러분 꽃길만 걸으시길 바랄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